교계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회협, 한국정교회 초대 대주교 소티리오스 트람바스 선종 애도
“주님의 복음을 전하고 실천하며 사랑과 평화의 길을 걸으셨다”
 
김현성   기사입력  2022/06/13 [15:18]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장만희 사령관, 총무 이홍정 목사)는 한국정교회 초대 대주교로서 한국선교의 초석을 놓으신 소티리오스 트람바스 대주교의 선종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다.

 

교회협은 대주교께서는 사도 바울처럼 고국을 떠나 한국에서 신실하게 주님의 복음을 전하고 실천하며 사랑과 평화의 길을 걸으셨다.”본 회는 관용과 겸손으로 많은 이들의 삶에 든든한 의지와 힘이 되어 그리스도의 사랑을 보여주신 대주교를 기억하며 우리도 그리스도의 충실한 종의 삶을 살아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애도 메시지 전문.

 

한국정교회 소티리오스 트람바스 대주교님의 선종을 애도합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는 한국정교회 초대 대주교로서 한국선교의 초석을 놓으신 소티리오스 트람바스 대주교님의 선종에 삼가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대주교님께서는 사도 바울처럼 고국을 떠나 이 땅 한국에서 신실하게 주님의 복음을 전하고 실천하며 사랑과 평화의 길을 걸으셨습니다. 관용과 겸손으로 많은 이들의 삶에 든든한 의지와 힘이 되어 그리스도의 사랑을 보여주셨습니다. 우리도 대주교님을 따라 그리스도의 충실한 종의 삶을 살아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는 소티리오스 트람바스 대주교님 시기에 회원이 된 한국정교회의 모든 사제와 교우들에게 그리스도 안의 한 형제와 자매로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큰 은총을 베푸시어 우리 모두를 위로하시길 기도합니다.

 

대주교님, 이제 주님 품에서 평안히 안식하소서.

 

2022613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회장 장만희 사령관 총무 이홍정 목사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2/06/13 [15:18]   ⓒ newspower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