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NGO/언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CTS기독교TV, ‘제1회 대한민국 K-가스펠’ 오디션 경연 대회 개최
지역과 국경을 초월해 예선을 진행할 예정
 
김현성   기사입력  2021/05/12 [23:28]

 

 

섬김과 나눔의 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국민들에게 주님의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글로벌 문화 선교의 확장을 기대하며 1회 대한민국 K-가스펠오디션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

▲ CTS기독교TV는‘제1회 대한민국 K-가스펠’ 오디션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     © 뉴스파워

 

 

모든 열방이 주를 찬양하라!

이번 경연 대회의 지역과 국경을 초월해 예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 세계에서 스마트폰으로 홈페이지(www.kgospel.co.kr)에 접속해 ‘K-가스펠지원이 가능하다. 벌써 브라질, 영국, 프랑스, 몽골, 콜롬비아, 탄자니아, 체코를 포함해 24개 국가 26개 도시에서 참가 신청을 요청한 상태다.

특히 태국에서 기독교인이 많은 카렌족도 김기성 선교사를 통해 참여한다. 또한 경연 대회 중에 미얀마에서 태국으로 넘어온 카렌족 난민을 돕기 위한 모금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동유럽 체코에서는 곽용화 목사를 통해 케이팝에 관심이 많은 체코 현지 청소년들이 참여가 이뤄지고 있어 해외 참여 열기가 뜨겁다.

 

비대면 경연대회! 그리고 전문가 강의 혜택 제공!

특별히 이번 경연 대회에는 코로나19 방역 기준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도 온라인으로 영상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그룹 신청자들도 최대 4인 이하로 신청을 받고 있다.

또한 해외 참여자들도 국내에서 심사를 원할 경우 항공비와 체류비를 지원해 국내 심사를 도울 예정이다. 그리고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심사위원들이 제공하는 동영상 강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 유일한 경배와 찬양학과 교수인 전주대학교 김문택 교수가 전하는 <사역자의 영성관리>, 전용대 목사의 <1세대 찬양 사역자의 이야기>, 시와 그림 김정석 목사의 <작곡과 노래의 방법>, 여행스케치 리더 루카의 <화성악> 등 다양한 분야의 동영상 강의가 참가자들 전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제1회 대한민국 K-가스펠’ 오디션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기자회견 모습     © 뉴스파워

 

국내 최고 아티스트를 심사위원으로!

아울러 본 오디션 프로그램은 미스터 트롯준결승 진출자인 류지광이 사회자로 나설 예정이다.

심사위원으로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 및 관련 학과 교수진으로 구성됐다. 뮤지컬 명성왕후 영문 초연 맡았던 <김문정 뮤지컬 감독>, 연기뿐 아니라 힙합의 대부 가수 <양동근>, 불후의 명곡 단독 10회 우승 등 다양한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알려진 가수 <알리>, 남자의 자격 편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가수 <배다해>, 요게벳의 노래 다수의 CCM을 작곡한 <염평안 작곡가>, 가시나무(시인과촌장/조성모)과 한계령(양희은)의 곡을 작곡한 백석예술대학교 <하덕규 교수>, 대전 중문교회 <장경동 목사>, 국내 유일한 경배와 찬양 학과 학과장 전주대학교 <김문택 교수>, 여행스케치의 리더 <루카 조병석>, 시와 그림 <김정석 목사>, 모스틀리 필하모닉 <박상현 지휘자>, 찬양사역자 <전용대 목사>, 찬양사역자 <최미 사모>, 소망교회 <임한귀 지휘자> 등이 참여한다.

 

CTS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코로나 블루로 지친 시민들과 교회를 위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특집 프로그램 대한민국 K-가스펠을 통해 한국교회와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은혜가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계 각국에서 찬양을 사모하는 자들이 모여 하나님을 마음껏 찬양하며 이웃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K-가스펠.

 

선착순으로 신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공식 홍보 계정에서 홍보 SNS를 본인의 계정으로 공유하고 공식 계정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집 기간은 202131()부터 ~ 2021524()까지 CTS 홈페이지

(www.kgospel.co.kr) 또는 K-가스펠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5/12 [23:28]   ⓒ newspower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