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
광고
교계뉴스문화/교육국제/NGO/언론생활/건강파워인터뷰오피니언연재정치/경제/사회한 줄 뉴스
전체기사보기
편집  2018.12.15 [07:03]
포항여고 한소래, 'THE GIFT' 공연
대동고 유빌라테와 공연... 위로.기쁨 가득
 
이수미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요한복음 13장 4절)

포항여고 기독학생회 '한소래'와 포항대동고 기독학생회 '유빌라테'가 17일 오후 6시30분 포항소망교회 본당에서 '제24회 THE GIFT(선물)'를 개최했다.

▲ 포항여고 기독학생회 '한소래'와 포항대동고 기독학생회 '유빌라테'가 공연을 했다.     ©뉴스파워



'서로 사랑하라'를 주제로 열린 THE GIFT에는 수능을 치른 고3수험생과 지역 청소년, 교사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정민서(대동고), 이지윤(포항여고)의 사회로 시작된 THE GIFT는 경배와찬양팀의 찬양, 박재현 목사(한소래 성경공부 지도)의 설교, 블랙라이트, 워십, 스킷드라마, 워십, 드라마, 합창, 경배와 찬양팀의 찬양 순으로 오후 9시까지 진행됐다. 프로그램 중간마다 경품추첨과 게임이 진행돼 참석자들에게 기쁨을 더했다.

 

경배와찬양팀은 권이레(포항여고 2년) 리더의 기도와 참석자들의 통성기도에 이어 '사랑은 여기 있으니'를 불렀다.

경배와찬양팀은 "우리가 먼저 하나님 사랑한 것이 아니요~ 그가 먼저 우리를 사랑하사 아들을 화목제로 보냈음이라~ 그 사랑 따라 나도 따라서 사랑할 수 있네~ 나도 따라서 품어 줄 수 있네~"를 반복해서 들려줬다.

아이들은 일어서서 따라 불렀다. 찬양을 통해 마음 문을 활짝 여는 듯 보였다.

 

설다원, 김채언 등 7명은 '사랑을 나눠요' 노래에 맞춰 블랙라이트를 무대에 올렸다.
이들은 어둠 속에서 형광물질을 이용해 기도, 하트, 나눔 등 다양한 모양을 만들며 사랑의 소중함을 전했다. 장내 곳곳에서 탄성이 터져나왔다.

이어 남호정, 박경림 등 6명은 'Risen(부활)의 곡에 맞춰 워십을 선보였다.
워십은 파워풀했다. 장내 분위기가 한순간 역동적으로 바뀌었다. 객석에서는 환호와 박수가 이어졌다.

 

김태경, 이시원 등 9명이 스킷드라마 '마음의 버스'를 공연했다.
'마음의 버스'는 난폭운행과 안전운행이 운전수에 달려 있음을 그려냈다.

관객들은 승객 중 한 명이 운전수의 난폭운행에 따른 사고로 인해 운전대를 잡았으나 같은 사고를 일으키자 안타까워했고, 승객이 탈 때마다 뒷좌석으로 밀렸던 예수님이 운전대를 잡고부터 안전운행이 이뤄지자 박수를 치며 환호했다.

 

안성식, 서가은 등 9명은 Amen(아멘)'의 곡에 맞춰 워십을 했다.
현란한 율동은 장내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장내 여기 저기에서 환호와 박수가 터져나왔다. 워십이 끝나자 객석에서는 다시 우레같은 박수가 쏟아졌다.

 

THE GIFT는 한소라테(한소래와 유빌라테) 출연진 23명의 '이 시간 너의 맘속에'의 합창으로 막을 내렸다.

 

이에 앞서 박재현 목사는 '서로 사랑하라'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창조주 하나님처럼, 구원의 주님처럼, 재림의 주님처럼 서로 사랑하라"고 강조했다.

 

황정림(포항여고 2년).박진영(포항여고 2년)은 "한소래 친구들의 초청으로 행사에 참석했다"며 "설교, 블랙라이트, 워십, 스킷드라마, 합창 등 모두 좋았다. 모든 프로그램이 사랑을 강조하는 한 세트로 느껴졌다. 큰 위로를 받았다. 예수님처럼 용서하고 사랑해야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이 됐다"고 입을 모았다.

 

한소래 28기 도하은 기장은 "예수님과 선배, 동료,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THE GIFT를 준비했다"며 "기뻐하는 참석자들을 볼 때 연습할 때 쌓인 피로가 말끔히 사라짐을 느낄 수 있었다. 출연진과 봉사자 등 모두 수고 많이 하셨고 감사하다. 무엇보다도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포항남노회 중고등부연합회는 이날 참석한 아이들에게 간식을 제공하고 THE GIFT를 주최한 포항여고 한소래에 격려금을 전달했다.
포항=이수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11/18 [13:53]  최종편집: ⓒ newspower
 
관련기사목록
[포항여고] 포항여고 한소래, 'THE GIFT' 공연 이수미 2018/11/18/
[포항여고] 포항여고 기독학생회 ‘한소래’ 이야기 이수미 2018/05/17/
뉴스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개인정보취급방침회사소개후원 및 광고 만드는사람들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서울 종로구 김상옥로 17(연지동 대호빌딩136-5) 본관 107호 TEL 02-391-4945~6| FAX 02-391-4947,
Copyright2003-2018뉴스파워. all right reserved. mail to newspower@newspower.co.kr 등록번호 서울 아 00122 등록일 2005.11.11 발행 및 편집인 김철영. 청소년보호책임자:김현성